저희는 이니시스 전자결제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이니시스에서 11월에 버젼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,
버젼모듈이 맞지 않아서 결제가 실패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럴경우, 팝업차단을 해제하시고, 결제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셔야 합니다.
또는,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://www.inicis.com/
기술지원 메뉴에서, INpay 마법사 를 실행하시면 됩니다.
결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저희쪽 부분이 아니라,
개인컴퓨터 환경에 따라 변수가 작용하는 부분이므로,
번거롭더라도, 결제가 잘 되지 않을경우, INpay마법사를 실행하시거나,
이니시스로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. 이니시스 1588-4954 (저녁8시까지)
이것저것 복잡하다 느끼시면, 우선 저희쪽에 문의해 주세요~^0^// 02 990 3339
|